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럭키맘이에요.

며칠 전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에서 신메뉴가 홍보를 하는데,

음료가 맛있다는 댓글이 너무 많은거에요.


왠일로 신메뉴에 대한 호평이 이렇게 많나, 궁금해서..

일찍 출근한 김에 회사 근처 스타벅스에 들릴 수 밖에 없었어요.

하.....

저 스타벅스의 충성고객이 되는건가요..?


이번 가을 프로모션 첫 번째 신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단호박 라떼 위드 샷.


그 중에서 제가 마신 음료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톨Tall 사이즈 기준. 355ml (12 fl oz)

일반 우유_저지방.무지방.두유 변경 가능. 우유양 100ml내 변경 가능.

에스프레소 샷1_디카페인 변경 가능

글레이즈드 소스_바닐라.헤이즐넛.카라멜시럽 추가옵션

얼음 양 조절 가능.

글레이즈드 폼_일반 휘핑. 에스프레소 휘핑 변경 가능. 양 조절 가능.

초콜릿드리즐_카라멜드리즐 추가옵션

번트카라멜 파우더_없이.적게 변경 가능.



영양정보.

톨 사이즈 기준. 355ml (12 fl oz)


Ice

1회 제공량 (kcal) 320

포화지방 (g) 13

단백질 (g) 7

나트륨 (mg) 160

당류 (g) 29

카페인 (mg) 75

Hot

1회 제공량 (kcal) 410

포화지방 (g) 16

단백질 (g) 11

나트륨 (mg) 240

당류 (g) 36

카페인 (mg) 75




저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해서.

샷 2개. 글레이즈드 폼 적게로 변경했어요.

아이스 음료보다 따뜻한 음료가 우유가 더 많이 들어가서 일까요?

칼로리나 영양정보 차이가 있네요....?


그리고 이럴거면 돔리드로 바꿀것을.....

아까운 카라멜파우더ㅠㅠ

카라멜파우더는 별로 즐기지도 못했는데..

일반 플랫리드로 했더니 카라멜파우더가 리드에 붙어서..

음료를 흔들어도 꿈쩍않는 파우더는 다 마실때까지 리드에 붙어있었어요..


저의 초코드리즐은 언제 내려오려고.. 사진과 비주얼이 다른가요?

그래도 폼은 역시 맛있어요...

폼 때문에 아인슈페너 맛집이라고 하는걸까요?ㅎ

그리고 맛은 초코드리즐 때문인지.

카페모카 같았어요.. 카페모카보다 초코맛이 덜 하지만..

마실수록 카페모카 같은 느낌ㅎㅎㅎㅎ


저는 포스팅에서 계속 이야기했든 달달한 걸 좋아해서.

저에게는 적당했는데,

달달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하지 않을게요.


+ 그리고..

신메뉴가 나왔으니 프로모션을 해야겠지요?

프로모션 기간은 09월03일부터 09월16일까지입니다.

단호박라떼 위드 샷은 조만간 포스팅할 거 같아요..

저는 어쩔 수 없는 스타벅스의 노예.. 아니 충성고객인가봐요..

지난주 20주년 타임 프로모션으로 별을 그렇게 많이 뿌렸는데,

그 때 못 간게 한 이된건지ㅎㅎㅎㅎ

이벤트 별 3개의 유혹을 져버릴 수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