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럭키맘이에요.

사진 정리하다가 속초여행 다녀온 카페 포스팅을 안했길래..


럭키 강원도여행 포스팅

[럭키의 일상/럭키의 여행] - [럭키의강원도여행] 속초 동명항 회센터에서 엄마아빠만 즐거운 시간.

[럭키의 일상/럭키의 여행] - [럭키의강원도여행] 파란하늘, 파란바다. 고성 백도해수욕장

[럭키의 일상/럭키의 여행] - [럭키의강원도여행] 짧지만 알차게 놀다온 설악아이파크 야외수영장

[럭키맘 일상/럭키맘 카페] - [럭키의강원도여행] 양양 cafe 추천. 어느멋진날


그 중 첫번째 카페.

속초여행 마지막 날.

닭강정이나 기념품 등을 사기 위해 아바이마을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속초중앙시장에 들렀어요.

아바이마을에서 갯배를 타고 중앙시장으로 넘어갈 계획이었거든요.

저랑 럭키아빠는 두어번 타봤지만, 럭키랑 같이 온 일행은 처음이라..

그러나....... 한참 여름 휴가(8월 초)기간, 일요일.... 주차는 어찌어찌 했는데, 나가는 길은 정말 힘들었어요....


주차 이야기는 여기서 접고.

갯배 타러 가기 전, 카페인 충전을 위해 들린 cafe' nadoo

아바이마을 거의 끝에 코너에 있는, 크지 않은, 아기자기한 작은 카페였어요.


아침햇살이 너무 좋아서, 문에 제가 비치는지 몰랐네요..ㅎㅎㅎ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코너 자리에 위치해있고,, 계단을 올라가야하니 조심하세요~

맞아요. 배불러도 커피 들어갈 배는 따로 있지요..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카페인에....ㅎ

옆쪽으로 테이크아웃 창이 나 있어요.

테이크아웃 창 아래 의자에 있는건,, 

테이크아웃 음료는 플라스틱 컵이 아니라 저렇게 비닐에 담아주더라구요.

예전에 한강이나 대학로에서 칵테일 음료를 저렇게 파는건 봤는데, 커피를 담아주니까 뭔가 색다른 느낌ㅎ


카페 한쪽에는 잡지도 있고, 위에서 봤던 테이크아웃 비닐팩.

그리고 한쪽에서는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나 열쇠고리등이 판매하고 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계단 하나 더 있으니,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카페 내부가 작기도 하고,

저희 일행 뒤이어서 다른 손님들도 같이 들어가느라, 카운터랑, 쉬는 곳 사진을 따로 못 찍었네요...



카페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과일빙수도 팔고 있고, 기본 커피 음료부터, 요새 유행하는 흑당라떼, 코코넛라떼까지 다양하구요.

저희는 빙수 말고, 카페인 충전을 위해 커피들로..

아빠들이 주문한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엄마들이 주문한 몰디브라떼.

카운터에서 이미지 보고  너무 신기해서 주문.

아래 파란색이 뭔가 오묘한~ 그런데 너무 달아요ㅎ

솜사탕 느낌도 나고.. 달아요ㅎ

뭔지는 물어보지 못했지만, 흑당라떼 만큼이나 달아요ㅎ

기승전 달았던 몰디브라떼.

하지만 카페인만큼 당 충전(이라 쓰고 달달한 커피에 중독된 것 같은..ㅠ)이 필요해서 다 마셨네요...


여자들은. 꼭 인스타그램. 블로그 아니더라도 인증샷이 필요해요..

그래서 엄마들은 연출샷에 조금이라도 더 신경쓰려했지만,

아빠들은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연출샷...... 너무 손이랑 팔 나왔다.

연출샷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033-635-9773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4

[지번] 강원 속초시 청호동 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