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14일-6월16일 럭키네 경주 여행 중!

다른 경주여행기는

여행 중에도 잠시의 휴식은 필요하죠.
오전 불국사 투어와 점심식사 후
아이들의 낮잠시간을 위해
어른들의 휴식시간을 위해
카페 아덴Aden을 찾았어요.

1인1주문에티켓.연출컷1인1주문에티켓.연출컷


보문호수 옆에 있던 Aden.
제 동생이 꼭 가보고 싶던 카페 리스트 중 한 곳이기도 했고.
한옥대문느낌의 입구와. 또 다른 느낌의 실내부터.
인★그램 느낌의 핫한 카페답더라구요ㅎ

친정아버지와, 카페 입구친정아버지와, 카페 입구

한옥입구와 다른 느낌의 실내한옥입구와 다른 느낌의 실내


요기는 베이커리가 맛있다지만. 점심을 먹고 방문한 관계로 사진으로만..
입구 옆에 준비된 베이커리들과 카운터 옆 케이크들.
베이커리 옆에는 따뜻하게 데워드시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전자레인지도 준비되있었어요.

입구 전면 베이커리입구 전면 베이커리

카운터 옆 케이크♥카운터 옆 케이크♥

지나칠뻔한 후면의 베이커리지나칠뻔한 후면의 베이커리

2층은 테라스. 야외정원도 운영되고  있는데,
계단이 있기도 하고.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1층보다는 조용한 분위기.

2층 중앙. 예쁜 조명 나무2층 중앙. 예쁜 조명 나무

2층 나무조명22층 나무조명2

2층 야외정원2층 야외정원

우리 가족의 모델♥우리 가족의 모델♥




1층도 넓은데다 이른 점심을 먹고 12시쯤 도착하니,
크게 시끄럽지 않아 아이들 낮잠 잘 동안 잘 쉬었네요ㅎ
카운터 반대쪽은 손님들이 계셔서사진이 없네요.

인증샷 촬영중인 커플.. 죄송해요..인증샷 촬영중인 커플.. 죄송해요..

카운터 맞은편 예쁜 뷰카운터 맞은편 예쁜 뷰


아쉬운 점은.
음료 가격이. 그닥 착하지만은 않아요..

그리고 테라스에 나가면 보문호수가 바로 보이지만
보문호수도 물이많이 줄기도 했고 공사중인지 당시에는 뷰가 영....

Aden메뉴Aden메뉴

아쉬운 보문호수 뷰아쉬운 보문호수 뷰

아쉬운 보문호수 뷰아쉬운 보문호수 뷰


+
대가족 자리팁. 저희는 1층 구석에, 저 자리가 비어있어 앉았는데.

한적하니. 근처에 아무도 없어서 아이들 조용히 낮잠 재우기 좋았어요ㅎ

저희 일어날 때쯤 저희와 비슷한 가족구성원들도 도착해서 바로 자리 터치했네요ㅎ

저 자리에서 아이들 유모차에 재우고 저희는 잠시 휴식시간을.

근처 자리에서도 아이들 낮잠 재우고 휴식 중인 팀이 있더라구요ㅎㅎ

가족팀들 저 자리 좋아요가족팀들 저 자리 좋아요


++

그리고 주차팁. 네비게이션에 Aden을 찍고 오시는 분들.

절대 목적지까지 들어오지 마세요. 매우 혼잡해요.

보문호수 근처, Aden 들어오기 전 대부분이 주말에는 주차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저희도 Aden 찍고 목적지까지 갔다가 당황하고 다시 돌아나와 인근에 주차했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