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럭키맘이에요.

오랜만에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가을 시즌 프로모션 두 번째 음료가 나왔잖아요ㅎ

스타벅스는 요새 한창 할로윈 분위기이고,

곧 있으면 다이어리를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도 나올 텐데..

이제야 저는 한참 전에 나온 가을 시즌 음료를 마시네요.

 

가을시즌 두 번째 프로모션 음료는.

샷 그린티 라떼. 바닐라 플랫 화이트. 단호박 라떼 위드 샷.

이번엔 세 가지 음료 모두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가는 거네요.ㅎ

스타벅스가을시즌두번째
스타벅스가을시즌두번째

 

그중에서 제가 이번에 마신 음료는 샷 그린티 라떼. Shot Green Tea Latte!!

제가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그린티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하는 거거든요.

그냥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마시면 너무너무 단데,

에스프레소 샷이 추가되면 달콤함도 조금 덜어지고, 

녹차의 쌉싸래한 맛이 느껴져서 커피류를 제외하고는 저의 최애 음료예요.

 

그런데, 이번에 아예 가을 시즌 음료로 그린티라떼에 샷이 추가된, 

샷그린티라떼가 나왔으니.. 제가 얼마나 궁금했겠어요ㅎ

다이어트 중이라 꾹 참고 참고 참다가.

결국엔 다녀왔습니다.

 

마침.. 골드회원 프로모션도 하고 있기도 했고...

(아주 핑계가 좋았죠?)

저는 그래서!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

이왕 마시는 거 그란데로 마셨어요........

스타벅스골드회원PO
스타벅스골드회원PO

잠시 골드회원 프로모션 내용이었고요.ㅎㅎ

 

샷 그린티 라떼 영양정보 보고 가세요~!

아이스 샷 그린 티 라떼
제품 영양 정보
Tall(톨) / 355ml (12 fl oz)
1회 제공량 (kcal)140
포화지방 (g)1.9
단백질 (g)4
나트륨 (mg)70
당류 (g)19
카페인 (mg)170
달콤 쌉싸름한 제주산 그린 티 파우더와 깊고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 샷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가을 한정 음료입니다. 그린 티 파우더의 끝 맛을 에스프레소 샷이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티와 커피의 색다른 조합을 느껴보세요.

 
샷 그린티 라떼

제품 영양 정보
Tall(톨) / 355ml (12 fl oz)
1회 제공량 (kcal) 270
포화지방 (g)6
단백질 (g)11
나트륨 (mg)170
당류 (g)29
카페인 (mg)170


그리고 추가 비교를 해보았어요..


 
그린티 라떼

제품 영양 정보
Tall(톨) / 355ml (12 fl oz)
1회 제공량 (kcal) 260
포화지방 (g)6
단백질 (g)10
나트륨 (mg)170
당류 (g)29
카페인 (mg)95

 

달콤 쌉싸름한 맛의 그린 티와 스팀밀크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티 라떼 음료로 제주도 지역에서 유기농 공법으로 재배된 최고급의 녹차 잎만을 골라 만들었습니다. 스타벅스만의 전용 두유를 사용하여 나만의 음료를 즐기세요! 그린 티 라떼를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말차샷 라떼

제품 영양 정보
Tall(톨) / 355ml (12 fl oz)
1회 제공량 (kcal) 250
포화지방 (g)7
단백질 (g)10
나트륨 (mg)160
당류 (g)27
카페인 (mg)107

 

 

[제주지역 한정 음료] 100% 제주 녹차의 풍미가 더욱 진해진 제주 버전의 말차 라떼를 즐겨보세요! 달콤한 연유와 쌉싸름한 녹차가 만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만 비교해보았고요.

샷 그린티 라떼가 카페인이나 칼로리는 가장 높네요.

 

샷 그린티 라떼는 일반 우유.

그린티 라떼는 두유.

예전에는 스타벅스에서 두유로 하게 되면 바닐라 시럽이 들어가는 거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제가 더 달게 느꼈던 걸까요..? 지금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말차샷 라떼는 연유가 추가되고요..

항상 아쉬운 것.. 따뜻한 음료는 종이컵으로 되어있어서, 

프로모션 사진 같은 모습을 볼 수 없다는 것..

하지만 날이 쌀쌀하니 저는 따뜻한 샷 그린티 라테 그란데 사이즈로.

 

뚜껑을 살짝 열어보았는데, 

회사 도착해서 열어서 그런지, 우유 폼은 안 보이고요ㅎ

대신에 그린티라떼 가운데에 샷을 넣은 갈색 부분이 보이는데..

희한하게 설렜어요ㅎㅎㅎㅎ

 

이 음료.. 제 입맛에 맞을 거라고 예상했지만..

너무나도 제 취향저격이에요.

한정 음료라는 게 아쉬울 따름....

그린티 프라푸치노+에스프레소 샷 조합보다

훨씬 녹차 풍미가 많이 느껴져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제가 너무너무 천천히 음료를 마셔서(출근 전에 구매해서, 퇴근할 때까지 마셨으니....)

그린티 파우더가 다 가라앉아있어서인지.. 거의 마지막에는 텁텁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마지막의 텁텁함 빼고는 정말 제 취향이에요!!

 

그린티라떼는 tall 사이즈 기준 5,900원.

샷그린티라떼는 tall 사이즈 기준 6,100원.

그린티라떼에 샷 추가하게 되면 5,900원+600원.

맛 차이도 물론 있겠지만, 저는 지금의 샷 그린티 라떼가 딱 좋아서.

가을 한정 음료가 아닌 샷그린티라떼라는 이름으로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